사실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다.
요즘 서로 질세라 당의 울타리를 좁히지 못해 안달이다.그런데 지금 민주당은 어떤가.
여의도 경험이 없는 검사 출신 대통령과 비리 혐의로 기소될 가능성이 큰 야당 대표가 대칭 구도를 형성할 때부터 징조가 심상찮긴 했다.2016년 총선을 앞두고 새누리당에서 기세등등하던 친박계가 ‘진박(眞朴) 공천 운운하며 위세를 과시하다 한숨에 몰락했던 걸 벌써 까먹은 것 같다.유 전 의원의 ‘삐딱선.
이를 두고 이 전 대표의 ‘싸가지.당 외곽의 연성 지지층이나 잠재적 고객인 중도층에겐 눈꼴사납게 비치기 십상이다.
여야 모두 당권 유지를 위해 골수 지지층하고만 소통하기 때문에 벌어지는 현상이다.
상기 여론조사에서 지지정당이 없다는 유권자는 전체의 24.국제연합한국재건단(UNKRA) 주도로 1956년 스칸디나비아 3국(스웨덴·덴마크·노르웨이)과 한국 정부는 ‘국립중앙의료원 설립 및 운영에 관한 협정을 체결했다.
그 결과 메르스와 코로나 사태 당시 취약한 공공의료의 구멍을 뼈아프게 경험했다.기존 시설에 대한 정부 투자가 멈춘 상태로 20여 년이 흘렀다.
민간 의료기관보다 턱없이 부족한 인력으로 국민이 기대하는 최상의 진료를 수행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며 신축·이전이 속히 실현되길 학수고대해왔다.그러나 90년대 이후 대형 민간 의료기관들이 줄지어 설립되면서 우수한 의료진이 빠져나가고 외국 원조로 지은 병원은 낡았다.
Copyright © Powered by | 메이퀸 갤러리|05. 골드만삭스 CFO "연준 빅컷으로 미국 경제 연착륙할 듯" | sitemap